-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93 공시: 하나금융지주 일부 매도 2 기아트윈스 22/10/04 2815 0
8491 이 좋은 날 혼자 우는 아이 4 주식못하는옴닉 22/10/04 2780 0
8490 오펙 100만배럴 감산 검토 3 moqq 22/10/03 2953 0
8489 오늘의 든든국밥 1 레디미르 22/10/03 2793 0
8488 사람부족? 3 moqq 22/10/03 2813 0
8487 차원이 다른 빙하기 1 알료사 22/10/02 2813 0
8486 시드규모 11 알료사 22/10/02 3205 0
8485 수리남 드립 ㅋㅋㅋ 1 danielbard 22/10/01 3853 0
8484 새로운 나스닥 트랜드는 알료사 22/10/01 2783 0
8483 상못쓰 1 알료사 22/09/30 2751 0
8482 기시감 1 Beer Inside 22/09/30 2942 1
8481 약세장 감상. 2 moqq 22/09/30 2887 1
8480 금리인상. moqq 22/09/30 2878 0
8479 눈여겨 볼 만한 지점 5 주식못하는옴닉 22/09/30 2587 0
8478 뇌가 주식뇌가 되서 도덕성이 파괴된 것 같습니다... 3 명절은추석 22/09/30 284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