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39 2
12520 유가는 지금? 1 하우두유두 26/03/22 134 2
1001 종목점검 6 기아트윈스 20/10/22 2757 2
4073 슈카 행복한 투자 3 알료사 21/05/04 2856 2
4329 대웅제약 14 기아트윈스 21/05/21 3573 2
5609 캡쳐타이밍은 매도 타이..ㅁ.. 3 lonely INTJ 21/10/10 2966 2
8681 이걸 투자상품이라 부르는 건 과욕 아닐까요? 14 22/11/10 2894 2
11753 아 모르겠다... cheerful 26/01/29 188 2
13033 속슬업속슬업 머스탱 26/05/10 79 2
13289 영업이익이 어떻게 1.5 다이소 6 danielbard 26/05/21 107 2
4330 LFMD 6 moqq 21/05/21 3362 2
9962 !!!!!!!!!!!!!!!!!!!!!!!!!!!!!!!!! 10 cheerful 25/01/08 229 2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8 2
1259 화이자! 믿고있었다구~!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92 2
9451 일본 엔화 폭락과 환헤지 비용 급증 5 광기잇 23/11/09 287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