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43 김일구 상무의 FOMC 리뷰 3 세상의빛 22/04/05 2721 0
8015 안랩 까뮤 써니 1 알료사 22/07/11 2721 0
5971 채권시장..편히 잠들기를 3 구글 고랭이 21/11/11 2721 0
7262 평온한 주말 1 동쓰72 22/04/09 2721 0
7282 하루만 더 지켜볼랬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13 2721 0
6034 리얼티 분할 실 성 21/11/20 2721 0
403 ㅋ 아는 사람중에 몇년 전에 아마존 클라우드로 스카웃된 냥반있는데.. 같 moqq 20/09/23 2721 4
1186 금은 이제 위험자산이네요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03 2721 1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21 2
7597 4월29일자 라고할때 살걸 3 알료사 22/05/18 2721 0
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 1 피를마시는새 20/12/24 2721 0
449 주식하고나서 좋은거 파란불뜨는 날엔 뭘 해도 1원이라도 아끼려고 노력함 2 ebling mis 20/09/23 2721 2
3009 항셍 대참사 6 존보글 21/02/18 2721 0
706 개미는 오늘도 뚠뚠 5,6화 1 토비 20/10/07 2721 1
5059 요즘 보는 ETF들 정리. 4 Jack Bogle 21/08/18 272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