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11 돈 쓸 일이 생겨서 주식에서 발을 빼야할 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2 주식하는 제로스 21/03/11 3053 2
3567 수에즈 좌초 선박 완전 부양 후 항행 중입니다. 4 다군 21/03/29 3686 2
5359 셀트리온 미국정부에 신속항원키트 공급 2 알료사 21/09/23 2327 2
9199 소금 ㅋㅋㅋ 1 알료사 23/06/17 2804 2
10735 노바백스 하루만 더 참을걸 푼돈 먹겠다고 하이고 ˃̣̣̣̣̣̣︿˂̣̣̣̣̣̣ 풉키풉키 25/08/08 194 2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200 2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91 2
12271 최소 5년 존버할 생각입니다 (강제로...ㅠㅠ) 1 피아니시모 26/03/04 119 2
12783 영웅아 호걸아 형들이 간다 danielbard 26/04/14 71 2
1008 ㅋㅋ 1 알료사 20/10/22 2605 2
5616 언제나 달고 살아야 할 말 3 Jack Bogle 21/10/11 2407 2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77 2
13808 코스피가 10거래일 만에 8800선을 돌파하며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 레이미드 26/06/17 92 2
3057 비로소 하락이 찾아왔군요. 4 피를마시는새 21/02/22 2668 2
5361 뼈때리는 말.. moqq 21/09/23 263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