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76 코인하다 주식하니 영 적응하기 어렵네유.... 1 피를마시는새 20/12/24 2721 0
8126 금일 장대양봉 1 알료사 22/07/25 2721 0
449 주식하고나서 좋은거 파란불뜨는 날엔 뭘 해도 1원이라도 아끼려고 노력함 2 ebling mis 20/09/23 2721 2
3009 항셍 대참사 6 존보글 21/02/18 2721 0
706 개미는 오늘도 뚠뚠 5,6화 1 토비 20/10/07 2721 1
5059 요즘 보는 ETF들 정리. 4 Jack Bogle 21/08/18 2721 3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21 0
754 헬스케어가 최근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7 다군 20/10/08 2721 3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21 2
4098 저는 이제 미래예측 근처도 가지 않겠읍니다. 4 Jack Bogle 21/05/07 2720 1
8198 배아픔방지용 카뱅 매도 1 알료사 22/08/09 2720 1
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20 0
1566 요즘 가장 재미보고있는 주식 3 Brown&Cony 20/12/02 2720 2
2108 아니.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 2 8할 21/01/02 2720 0
5703 공모주 13 기아트윈스 21/10/19 272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