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71 최소 5년 존버할 생각입니다 (강제로...ㅠㅠ) 1 피아니시모 26/03/04 119 2
12783 영웅아 호걸아 형들이 간다 danielbard 26/04/14 71 2
1008 ㅋㅋ 1 알료사 20/10/22 2605 2
5616 언제나 달고 살아야 할 말 3 Jack Bogle 21/10/11 2407 2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77 2
13808 코스피가 10거래일 만에 8800선을 돌파하며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 레이미드 26/06/17 92 2
3057 비로소 하락이 찾아왔군요. 4 피를마시는새 21/02/22 2668 2
5361 뼈때리는 말.. moqq 21/09/23 2634 2
7153 오늘 철수형이 인수위 일을 제대로 못한 이유 4 Groot 22/03/24 2799 2
9457 크리스퍼 근황 10 기아트윈스 23/11/18 2805 2
1778 노후가 든든해지는 중 6 알료사 20/12/11 3410 2
2546 구만전자 6 맥주만땅 21/01/21 2444 2
3058 탱딜힐 탱딜힐 7 기아트윈스 21/02/22 2721 2
9202 안보면 평화로움. 3 moqq 23/06/19 2881 2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20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