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4 나훈아 테마주라는군요? 쉬군 20/09/30 2720 6
587 증권사들 연휴기간 잠 안자고 일한다. 1 기아트윈스 20/10/01 2720 4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20 0
8045 중외제약 2 알료사 22/07/14 2720 0
6007 배대마진 ETF 출범 2개월 결과 2 기아트윈스 21/11/16 2720 5
7547 갇동산? 3 moqq 22/05/12 2720 0
5261 '코로나 2년' 햄버거만 웃었다..日 소비시장 격변 1 맥주만땅 21/09/12 2720 0
5533 미국 ETF 매입하기 vs 신용대출 갚기 5 기린 21/10/05 2720 0
1745 exp holdings 9 moqq 20/12/09 2720 0
8922 남선알미늄.. 1 알료사 23/02/06 2720 0
7136 아 모르겠다 2 Jack Bogle 22/03/23 2720 5
1531 야수테스트 4 알료사 20/11/30 2720 6
7425 아마존 주가 5 기아트윈스 22/04/29 2719 0
314 ㅇ료사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3 TEN 20/09/21 2719 4
5947 이거 좋은 걸까요? 3 moqq 21/11/09 27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