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9 주갤 기획하나 9 존보글 20/11/30 2719 1
273 미국장이 정규장 시간이 아닐 때 더 잘나가는 이유? 4 다군 20/09/18 2719 3
7955 美 마이크론, 실적부진 예고…반도체 경기침체 우려 확산 3 다군 22/07/01 2719 0
5947 이거 좋은 걸까요? 3 moqq 21/11/09 2719 0
335 아니 이게 왜 이렇게 바뀌었대유 1 Caprice 20/09/21 2719 0
5207 기니 쿠데타에 알루미늄값 10년 만에 최고 7 다군 21/09/06 2719 0
7529 강남집값. 12 moqq 22/05/11 2719 0
2666 테슬라 2020 Q4 실적발표 3 lonely INTJ 21/01/28 2719 2
7561 DB! 2 moqq 22/05/13 2719 0
1686 5-10% 사이먹고 좋아했던 삼전 엘화 지금 주가 보고 깜짝 놀랐네요. 1 눈팅중 20/12/08 2719 0
6829 계양전기 횡령/배임혐의 발생 다군 22/02/15 2719 1
689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DDR5 출시 1 다군 20/10/06 2719 3
7358 ESG moqq 22/04/23 2719 0
7620 주택 공급난? 16 moqq 22/05/20 2719 0
9429 미래에셋글로벌리츠 시총만큼 유증 5 광기잇 23/10/24 27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