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9 주갤 기획하나 9 존보글 20/11/30 2718 1
8455 지금 1 알료사 22/09/28 2718 0
3080 CCIV를 보면 떠오르는 게 하나 있읍니다. 존보글 21/02/23 2718 4
273 미국장이 정규장 시간이 아닐 때 더 잘나가는 이유? 4 다군 20/09/18 2718 3
9248 그만 가.. 1 알료사 23/07/11 2718 0
3393 슼바사 따상 감사합니다 실 성 21/03/18 2718 0
852 환율 6 기아트윈스 20/10/14 2718 2
7509 인모드. 4 moqq 22/05/10 2718 1
2903 GME, AMC, ... 보이차 21/02/11 2718 0
1895 12.18 국내증시 - 강세 : 2차 전지, 테슬라 관련주, 건설 관련주, 전력 관련주, 대웅, 종근당 / 관심섹터 : 애플, 4분기 실적 호전, 파운드리, 백화점 1 맥주만땅 20/12/18 2718 2
639 주식은 잘 모르겠으요.. PER20이면 건물로 치면 월세 5%라고 하는데.. 10 moqq 20/10/04 2718 0
2950 KTH 1 오쇼 라즈니쉬 21/02/16 2718 0
9094 에코프로 1 알료사 23/04/13 2718 1
7334 캐나다도 울고 있읍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4/21 2718 0
2220 LIT가 떨어지니 4 lonely INTJ 21/01/07 27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