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63 어시발 매매법 5 오쇼 라즈니쉬 21/11/10 2692 6
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11/10 2697 0
5965 인버스 장투중 알료사 21/11/10 2398 2
5967 피엔티라는 종목 아시는지요 16 아침 21/11/10 2847 4
5968 나서닥 붕괴 시작(하다 맘) 9 Jack Bogle 21/11/10 2758 0
5969 미 10월 소비자물가 6.2%↑…31년만의 최대폭 상승 3 다군 21/11/11 3204 0
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11/11 2715 0
5971 채권시장..편히 잠들기를 3 구글 고랭이 21/11/11 2722 0
5972 CNBC "머스크, 테슬라 주식 11억달러 이상 매각" 7 맥주만땅 21/11/11 3244 0
5973 Nft가 뭐길래 6 알료사 21/11/11 2906 0
5974 RIVN 살걸 엉엉 ㅠ_ㅠ 7 먹이 21/11/11 3245 1
5975 고맙다 NC야 고맙다 카카오게임아 수박 21/11/11 2429 1
5976 NCSOFT 1 리모기 21/11/11 2723 2
5977 이재명 코인?? 4 moqq 21/11/11 2402 0
5978 닷컴 버블 vs 지금 9 구글 고랭이 21/11/11 267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