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9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DDR5 출시 1 다군 20/10/06 2718 3
7620 주택 공급난? 16 moqq 22/05/20 2718 0
9429 미래에셋글로벌리츠 시총만큼 유증 5 광기잇 23/10/24 2718 0
2271 지금까지 미장만 했었는데, 늦게나마 코덱스 몇 주 담갔습니다. 2 양라곱 21/01/08 2718 0
2556 동탄역 분양권.. 2 moqq 21/01/22 2718 0
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11/04 2717 1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7 2
1810 주식은 영웅문으로 해야 7 몸맘 20/12/14 2717 2
7955 美 마이크론, 실적부진 예고…반도체 경기침체 우려 확산 3 다군 22/07/01 2717 0
330 국제 금값이 오르면 뭐하니...환율이...KRX야...넌...넌..진짜... 담에는 꼭 금 1 시뮬라시옹 20/09/21 2717 3
331 그래도 고무적인건 아마존 빼고는 다 익절이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아마존 켈로그김 20/09/21 2717 2
8783 직업별 러닝 커브 5 다군 22/12/13 2717 2
2900 D+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02/10 2717 0
3671 좋아보이는거 적당히 골고루(feat. 미주린이 매수보고) cummings 21/04/07 2717 0
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3 271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