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15 엔비디아 XX 비싸네 하면서 샀는데 17 Cascade 21/11/05 2858 0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32 1
9649 엔비디아 -10% ㄷㄷ 9 기아트윈스 24/04/20 2322 2
9597 엔비디아 1 化神 24/03/15 2117 0
12176 엔비 실발 = 번지대 1 소셜포비아 26/02/27 157 2
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09/22 2694 0
7777 엑손은 하나님보다 돈 많이 범. moqq 22/06/13 2575 0
7834 엑손. 3 moqq 22/06/16 2682 3
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10/24 2379 1
6547 에코프로비엠 화재 4 오쇼 라즈니쉬 22/01/21 3079 0
9399 에코프로비엠 목표주가는 20만원! 1 moqq 23/09/25 2673 1
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시총 10조 육박(종합) 1 다군 21/09/16 2668 3
9438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5 기아트윈스 23/10/31 2360 1
9662 에코프로머티 1분기 실적 4 기아트윈스 24/05/02 2140 0
11691 에코프로가 +20% 이길래 오잉 하고 봤더니 제 손절가보다 한참 아래군요 1 化神 26/01/26 17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