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10/07 2716 4
5828 유명한 자산배분방식 요일3장18절 21/10/29 2716 1
3786 한국금융지주로 입문했습니다 1 결함 21/04/15 2716 0
2019 3일간 잘 쉬었다!!! 2 Groot 20/12/28 2716 1
2280 주알못인데 요즘 MTS보면서 드는 생각 2 blu 21/01/08 2716 0
7150 공모주 6 무더니 22/03/24 2716 2
1013 컨택주 스카웃 파견 6 기아트윈스 20/10/22 2716 3
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05/26 2716 2
7174 4월은 배당의달 우리들 세상 2 기아트윈스 22/03/28 2715 0
8470 이런 개잡주가 다 있나... 1 22/09/29 2715 0
2583 아시아 LNG 가격 1 다군 21/01/23 2715 3
1052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 5 피를마시는새 20/10/26 2715 3
9244 CCL 진입 예정 2 활활태워라 23/07/06 2715 1
8002 푸틴 아직 전쟁은 시작도 안했다. 2 moqq 22/07/08 2715 0
7241 삼양식품 1 알료사 22/04/05 271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