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06 11.18 국내증시 - 바이오, 화상회의, 의류 강세 (삼성바이오로직스 +4.91%, 알서포트 +12.75%, 경방 +10.18%) 맥주만땅 20/11/19 2714 0
8063 ㅋㅋㅋ 3 알료사 22/07/17 2714 1
5522 나 무서워!!! 化神 21/10/05 2714 3
2196 홍차넷 매매법 1 크루아상 21/01/06 2714 0
672 LG디스플레이는 왜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5 기아트윈스 20/10/06 2714 3
3747 감옥매매법 알료사 21/04/14 2714 0
7601 연준의 의지 2 알료사 22/05/19 2714 2
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04/28 2714 0
8172 역시 주식 잘하려면 씽크빅을... 7 cummings 22/08/03 2714 0
8184 200만호 재건축 3 moqq 22/08/06 2714 0
259 카 infortainment가 HTML로 되어 있으면 플래쉬보다는 안전한 것이겠지요? 2 맥주만땅 20/09/18 2713 0
2307 개미는 딘딘 9 아침 21/01/10 2713 2
3362 작고 소듕한 내 주식... lonely INTJ 21/03/16 2713 2
7726 모두 팔았습니다. 1 하우두유두 22/06/03 2713 6
1332 11.12 국내증시 - 모더나 관련주 강세, 해운 관련주 초강세 맥주만땅 20/11/12 27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