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56 엄마 말을 들어야 자다가도 떡이 나오는데 2 安穩 21/10/14 2358 1
5822 엄마 나 상한가 먹었어(feat.시간외) 3 bull is future 21/10/28 2847 5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205 4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11 3
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03/26 184 2
13176 얼마전에 만스피 가냐어쩌냐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쉬군 26/05/15 81 1
11768 얼마전에 두빌 싹 정리했읍니다. 4 승키 26/01/29 216 13
4852 얼마전에 국세청으로부터 종합소득세 누락 통보가 왔습니다. 6 요일3장18절 21/07/22 2425 0
13762 얼마전에 3천만원 첨으로 넘었다고 글쓰고 그 뒤에 쭉떨어졌던 기억이 나는 3 원추리 26/06/15 134 8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99 1
13807 얼마전 조정 때 하닉 좀 사놨는데 벌써 20퍼... 1 알탈 26/06/17 102 7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9 2
5630 얼마 전에 미장 주식을 4 아침 21/10/12 2885 0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31 0
13327 얼른 벌어서 빨리 은퇴하고 싶읍니다 4 RedSkai 26/05/26 8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