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56
엄마 말을 들어야 자다가도 떡이 나오는데
2
安穩
21/10/14
2358
1
5822
엄마 나 상한가 먹었어(feat.시간외)
3
bull is future
21/10/28
2847
5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205
4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11
3
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03/26
184
2
13176
얼마전에 만스피 가냐어쩌냐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쉬군
26/05/15
81
1
11768
얼마전에 두빌 싹 정리했읍니다.
4
승키
26/01/29
216
13
4852
얼마전에 국세청으로부터 종합소득세 누락 통보가 왔습니다.
6
요일3장18절
21/07/22
2425
0
13762
얼마전에 3천만원 첨으로 넘었다고 글쓰고 그 뒤에 쭉떨어졌던 기억이 나는
3
원추리
26/06/15
134
8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99
1
13807
얼마전 조정 때 하닉 좀 사놨는데 벌써 20퍼...
1
알탈
26/06/17
102
7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9
2
5630
얼마 전에 미장 주식을
4
아침
21/10/12
2885
0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31
0
13327
얼른 벌어서 빨리 은퇴하고 싶읍니다
4
RedSkai
26/05/26
85
4
목록
이전
1
367
368
369
370
371
37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