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36 국장 반등타이밍 18 기아트윈스 21/10/13 3265 1
13572 너무 무서워요 ;;; 금요일에 못 던져서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유니브로 26/06/08 44 1
517 미국 기술 주식을 두달 모니터링한 결과 심리적으로 느낀 것 3 방사능홍차 20/09/26 2757 1
2821 입구컷 4천만원 4 존보글 21/02/05 2481 1
3077 오느레 띵언 3 Groot 21/02/23 2690 1
3333 낙폭을 줄이고 다시 양전으로.. 1 lonely INTJ 21/03/13 2696 1
3589 배트맨때문에 화난 조커 2 swear 21/03/31 3299 1
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오^ 2 기아트윈스 21/07/24 3012 1
5125 워런 버핏이 보유한 주식 가운데 따라 살만한 주식은? 6 맥주만땅 21/08/25 2427 1
5637 음.. 2 주식하는 제로스 21/10/13 2822 1
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 1 주식못하는옴닉 22/08/09 2720 1
9477 트위치 철수, 아프리카 떡상, 한 발 늦은 나 2 광기잇 23/12/06 2213 1
11781 왜 나는 어제 하이닉스를 버리고 고려아연을 샀는가... 활활태워라 26/01/30 157 1
1030 신풍제약 1023 5 몸맘 20/10/23 2421 1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69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