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89 배트맨때문에 화난 조커 2 swear 21/03/31 3300 1
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오^ 2 기아트윈스 21/07/24 3012 1
5125 워런 버핏이 보유한 주식 가운데 따라 살만한 주식은? 6 맥주만땅 21/08/25 2427 1
5637 음.. 2 주식하는 제로스 21/10/13 2822 1
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 1 주식못하는옴닉 22/08/09 2722 1
9477 트위치 철수, 아프리카 떡상, 한 발 늦은 나 2 광기잇 23/12/06 2213 1
11781 왜 나는 어제 하이닉스를 버리고 고려아연을 샀는가... 활활태워라 26/01/30 157 1
1030 신풍제약 1023 5 몸맘 20/10/23 2422 1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699 1
1542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2/01 2594 1
3334 비트코인 60K 다군 21/03/13 3041 1
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05/24 2649 1
4870 스타벅스코리아 상장한다 6 맥주만땅 21/07/25 2408 1
5638 조정 마무리, 재 반등시작 분위기... Hi 21/10/13 3009 1
8198 배아픔방지용 카뱅 매도 1 알료사 22/08/09 272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