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6 언덕서 트럭 굴린 니콜라의 변명…"자체추진이라고는 안했잖아" 7 다군 20/09/14 2796 0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14 2
6447 어휴ㅋㅋ 6 알료사 22/01/11 2802 0
8447 어허.. 1 알료사 22/09/27 2850 0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23 2
11387 어차피 쿠팡을 팰 골든 타임 따위는 지나버렸기에 1 소셜포비아 25/12/03 163 2
8369 어차피 4 알료사 22/09/09 2808 0
8105 어쩜 이렇게 알료사 22/07/21 2540 0
3101 어쩐지 너무 쉽게 시장수익률을 이긴다 했어 1 가냥 21/02/24 2686 0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200 3
1150 어쩌면 폭락? 5 할머니 20/10/31 2701 0
1105 어쩌면 당분간 미국장에서 재미 못볼지도 29 기아트윈스 20/10/28 2746 0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48 4
6842 어쨌든 상승 1 moqq 22/02/17 2819 2
13431 어째 조용히 지나간다 했더니 오늘도 사이드카를 부르는 미친 시장 루루얍 26/06/01 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