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29 실력이 없으면 버스라도 잘 타야 Jack Bogle 21/11/19 2712 0
5268 최근 등장하는 투자고수(?)들에 대해 주의할 점 7 요일3장18절 21/09/13 2712 2
4759 이슬비가 주작 인증 했다던데 저는 진짜 공개해 봅니다. 반대로만 하면 돈 버실 지도 보이차 21/07/06 2712 0
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 -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04/30 2712 3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2 1
5041 900억몰빵. 7 moqq 21/08/15 2712 0
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10/20 2712 3
7626 출간연도 ㅋㅋㅋㅋ 5 기아트윈스 22/05/21 2712 3
1245 테마주로 불리려면 이정도는 올라야지 1 존보글 20/11/07 2712 1
1274 나스닥 알료사 20/11/10 2712 0
8190 원유 곱버스~ 4 moqq 22/08/08 2712 0
3862 머선 129 Jack Bogle 21/04/22 2711 0
4439 감사합니다. 9 lonely INTJ 21/05/31 2711 4
1372 11.16 국내증시 - 반도체, 조선, 항공, 증권 초강세 맥주만땅 20/11/16 2711 0
6538 따상 실화? 3 Groot 22/01/21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