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91
어제 팔껄..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
26/06/17
119
3
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12/14
2338
2
12688
어제 튄 개미들이 옳았다.....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4/02
85
1
6321
어제 투자유튜브 채널 보다가 뒤늦게 안 사실
3
Jack Bogle
21/12/24
3221
0
10659
어제 테슬라 실적전망이 어두울거라는 말을 듣고 TSLL, TSYY 다 뺐거든용? 과
1
풉키풉키
25/07/24
187
6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206
2
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03/05
159
1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3
2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29
0
7376
어제 짜장면 먹었으니
10
알료사
22/04/26
2677
1
38
어제 줌, 오늘 알서포트
7
토비
20/09/02
2741
1
13137
어제 주운 닉스 한주도 돈을 복사하네....내는 무습다...ㅜㅜ
GI고
26/05/13
82
4
4807
어제 종가에 씨젠 77주
2
알료사
21/07/14
2815
0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74
3
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
2
사십대독신귀족
20/11/20
2400
0
목록
이전
1
373
374
375
376
377
37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