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91 어제 팔껄..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 26/06/17 119 3
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12/14 2338 2
12688 어제 튄 개미들이 옳았다.....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4/02 85 1
6321 어제 투자유튜브 채널 보다가 뒤늦게 안 사실 3 Jack Bogle 21/12/24 3221 0
10659 어제 테슬라 실적전망이 어두울거라는 말을 듣고 TSLL, TSYY 다 뺐거든용? 과 1 풉키풉키 25/07/24 187 6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206 2
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03/05 159 1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3 2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29 0
7376 어제 짜장면 먹었으니 10 알료사 22/04/26 2677 1
38 어제 줌, 오늘 알서포트 7 토비 20/09/02 2741 1
13137 어제 주운 닉스 한주도 돈을 복사하네....내는 무습다...ㅜㅜ GI고 26/05/13 82 4
4807 어제 종가에 씨젠 77주 2 알료사 21/07/14 2815 0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74 3
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 2 사십대독신귀족 20/11/20 24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