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79 와이프가 서울 모처의 오피스텔 청약 당첨이 되었다고 당장 계약하자고 난리입니다.... 7 요일3장18절 21/12/03 3276 1
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 2 마음의여유 21/12/03 3192 0
6182 오피스텔 청약이 또 됐습니다.;; 요일3장18절 21/12/03 2943 0
6183 오피스텔 청약 관련해서... 6 요일3장18절 21/12/03 3487 2
6184 Docu 18 moqq 21/12/03 3527 0
6185 SEC "미 상장 중국기업, 정부 소유인지 밝혀야"…중, 보복 예고 3 맥주만땅 21/12/03 3153 0
6186 디디츄싱 상장폐지 3 기아트윈스 21/12/04 2812 0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694 3
6188 언택트의 시대 종료 9 Jack Bogle 21/12/04 3851 0
6189 [미장포함]극히 개인적인 투자전략 전환에 관한 생각 1 Jack Bogle 21/12/04 3056 6
6190 소신발언) P2E 사짜같음 6 기아트윈스 21/12/04 2794 2
6191 살어리 살어리랏다 7 구밀복검 21/12/04 2804 0
6192 횐님께는 죄송하지만.. 5 lonely INTJ 21/12/04 3430 0
6193 코인 갑자기 대폭락하네요??? 8 copin 21/12/04 3488 0
6194 하락장 멘탈고나리 꿀팁 5 기아트윈스 21/12/04 338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