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65 자 이제 누가 왕따지? 6 moqq 22/07/17 2709 0
4996 카뱅) 자, 오다 증말 직각으로 하나 떨어져주면 좋은데요? Groot 21/08/10 2709 0
4762 (일본 젊은이들) 국채 사세요~! 두 번 사세요~! 1 다군 21/07/07 2709 0
7325 성장을 멈춘 성장주의 최후 6 주식못하는옴닉 22/04/20 2709 0
5792 10월 폭락 기억은 어디로 가고 2 化神 21/10/26 2709 0
7584 미국 구인난? 4 moqq 22/05/16 2709 1
3235 3/8 월요일 오늘의 급등주식 뉴스모음. 1 진실의방으로 21/03/08 2709 0
1460 옵션에 대해 1도 모르는데 문득 든 생각이 있습니다. 2 moqq 20/11/23 2709 0
1716 화이자 백신 관련 FDA 브리핑 문서 (12월 10일 회의) 5 다군 20/12/08 2709 3
3778 SM받았읍니다. 2 켈로그김 21/04/15 2709 0
2760 오느레 짤줍 4 Groot 21/02/01 2709 3
725 잠시 중국 주식 하나. 1 존보글 20/10/07 2709 4
5600 SK바사…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10/08 2709 0
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09/17 2709 0
2297 산타클로스 알료사 21/01/09 27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