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28
1
12103
어제 사자마자 떨어진다고 징징댄 거 반성합니다.
RedSkai
26/02/24
157
1
12315
어제 사신분들은 먹을자격 있네요.
5
하우두유두
26/03/05
135
4
12710
어제 사는게 정답이었다니
1
원추리
26/04/03
89
1
13011
어제 사고 오늘 팔았어야?
1
맥주만땅
26/05/08
103
4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93
1
3529
어제 뷰노 들어갔습니다.
cummings
21/03/26
2741
1
3757
어제 불가리스 발표 이후
9
다군
21/04/14
2635
0
415
어제 분명 탐라에 주식은 내가 아직 시작할게 아니라고 자기반성했는데이
5
거소
20/09/23
2909
6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4
1
2209
어제 받을 조정을 오늘 받았네욤.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06
2415
0
13139
어제 바겐세일 전단 보고 왔는데 양전?
1
쮸물
26/05/13
72
2
7651
어제 미장은 훈훈했는데...
4
Groot
22/05/24
2495
0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13
6
13974
어제 미국이랑 한국 합쳐서 10프로가 깨졌더라구요; 이거 레버러지 썼으면 2
1
하우두유두
26/06/24
28
7
목록
이전
1
379
380
381
382
383
38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