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97 산타클로스 알료사 21/01/09 2709 0
2300 비트코인. 엽전주가 펌핑하네요. 3 피를마시는새 21/01/09 2709 3
7424 우크라이나 전후복구 알료사 22/04/29 2708 0
3340 새로 상장하는 주식 기대치 3 몸맘 21/03/14 2708 0
4378 리얼티 인컴은 배당주라고 들었는데?! 무적의청솔모 21/05/26 2708 1
7465 머곰탕?ㄷㄷ 3 cummings 22/05/06 2708 0
3114 존버. moqq 21/02/25 2708 0
308 LG화학 물적분할 뒤 '매수'의견 낸 증권사들, 자기들은 매도 10 도담 20/09/21 2708 6
829 선물 현 상황 요약 5 존보글 20/10/13 2708 2
7489 오늘도 힘차게 내려가는 중 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09 2708 0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08 0
2885 비트코인 5 다군 21/02/10 2708 1
5465 가상화폐에 대한 과세가 2022.01부터 시작 6 lonely INTJ 21/09/30 2708 0
3937 해병대 상륙공격헬기 국내개발…대형수송기 국외 구매 1 다군 21/04/26 2708 1
2153 ‘라그나로크’ 2 가냥 21/01/04 27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