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39 어제 바겐세일 전단 보고 왔는데 양전? 1 쮸물 26/05/13 72 2
7651 어제 미장은 훈훈했는데... 4 Groot 22/05/24 2495 0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13 6
13974 어제 미국이랑 한국 합쳐서 10프로가 깨졌더라구요; 이거 레버러지 썼으면 2 1 하우두유두 26/06/24 28 7
5567 어제 물을 타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10/06 2750 0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40 0
13617 어제 레버리지 물탄거 올라줘! 1 whenyouinRome... 26/06/09 49 4
11660 어제 또 도람프가 타코했다면서요? 동네주방장 26/01/22 195 3
13627 어제 던진거 체결 안되서 그냥 취소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가 되었네요 2 유니브로 26/06/09 67 3
12336 어제 다 팔지 말걸 카르스 26/03/05 125 2
13399 어제 네이버 던진 사람? 1 26/05/29 80 6
14023 어제 너무 양심없이 아가리를 벌렸던게 아쉽네요. 알탈 26/06/25 16 3
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ㅇ 1 박지운 24/10/23 618 0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205 2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20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