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5 주식 게시판 형식이 또 바꼈군요... 근에 이거 저만 신경쓰여요...????? (´・_ 5 BLACK 20/09/22 2708 6
1419 교촌치킨 투자법 1 Cascade 20/11/20 2708 2
7835 돈이 복사가 된다고? 2 다군 22/06/16 2708 1
5795 1년에 얼마의 수익을 기대해야하는가 5 소노다 우미 21/10/26 2708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08 0
2743 재테크 시급. 6 moqq 21/01/30 2708 2
1217 미 대선 개표와 주식 상승 9 다군 20/11/05 2708 6
470 FED는 적어도 올해 안에 유동성 관련해선 더 이상 행보가 없을 삘이고,,,, 남 시뮬라시옹 20/09/24 2708 3
733 하..백개살걸. 2백개 살걸. 사악군 20/10/08 2708 5
5874 한국금융지주 실적 업데이트 5 기아트윈스 21/11/02 2708 1
6919 아 맞다 주식 2 아침 22/02/25 2707 0
4618 헝셩그룹.. 알료사 21/06/17 2707 0
5389 보글님의 조언 1 오디너리안 21/09/25 2707 0
283 모더나님은 언제나 쫄리게 하시는 매력이 있으신데 이번에 확떨어지거나 별쟁이 20/09/18 2707 3
3111 비자(V) 6 존보글 21/02/24 27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