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 주게니까 진지글 9 산세베리아 20/09/02 3468 1
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10/24 2380 1
2323 코스피의 흔한 작전주 10 Darwin4078 21/01/11 3027 1
2579 대림산업의 기업분할 재상장. 6 Darwin4078 21/01/23 2883 1
2835 바이든 2천100조원 '코로나 부양안' 상원 통과…최종승인 목전 1 다군 21/02/05 3173 1
3091 미국주식 첨 사봤어요 7 아글라오네마 21/02/24 2405 1
6419 오늘이 그날인 거 같아 5 오쇼 라즈니쉬 22/01/07 3401 1
13331 앤비 왜사냐 ㅠㅠ 2 하우두유두 26/05/27 70 1
276 전 탐라형식이 더 좋네요 ㅎㅎㅎ 간로 20/09/18 2791 1
1300 애미야 MSG가 짜다.... 2 맥주만땅 20/11/11 2446 1
3860 FSR 매수 7 Jack Bogle 21/04/21 3055 1
6164 킹갓제너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 고수피 1 Groot 21/12/02 2811 1
8468 스태그이야기 moqq 22/09/29 2775 1
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10/21 177 1
11540 올해도 벤치마크 이기기 쉽지 않을 듯? moqq 26/01/07 16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