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51 올거 같지 않았던 양전 소식 2 Groot 22/07/29 2988 1
8150 인텔, PC수요 감소로 2분기 매출액 22% 급감…'깜짝' 순손실 3 다군 22/07/29 2847 0
8149 여러분 킹치웠습니다 4 기아트윈스 22/07/29 2753 8
8148 복창 8 주식못하는옴닉 22/07/29 2841 1
8147 백만년만의 익절.. 5 moqq 22/07/28 2746 2
8146 뉴스들 1 알료사 22/07/28 2815 7
8145 파킹통장 기능을 할 수 있는 ETF가 있다? 8 Groot 22/07/28 2762 3
8144 삼전 매출은 계속 좋은데 주식은 왜 저렇릅니까? 7 카리나남편 22/07/28 2751 0
8143 제돈이 아니라서 그래요 1 danielbard 22/07/28 2753 0
8142 75bp 인상 5 Paraaaade 22/07/28 2721 0
8139 오스템임플란트 알료사 22/07/27 2700 1
8138 뉴스들 3 알료사 22/07/27 2791 8
8137 자이에스앤디 왜오르나요? 8 copin 22/07/27 2833 0
8136 투자의 본질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 다군 22/07/27 2729 1
8135 지인을 통해 다음달 국내 애플페이 출시 떡밥을 전달 받았읍니다. 막판에 어그러질수도 있지만, 믿거나 말거나 ㅇㅇ.. 6 아재 22/07/27 29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