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0 어무이가 6 수영 20/11/11 2713 0
4587 어무이?? 11 케이크 21/06/14 3403 0
3464 어무이 추천 종목 : 코텍 13 케이크 21/03/22 3341 1
3838 어무이 어디서 정보를 얻었길래 17 케이크 21/04/20 3244 0
7641 어메이징브루잉 IPO 중단 왜? 비어-도슨트 22/05/23 2857 1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72 4
2918 어머니와의 실험 15 소요 21/02/12 3766 0
2396 어머니께서 곗돈으로 주식을 하셔요. 5 박지운 21/01/13 2877 0
13045 어머니 백 사드리려고 10주만 팔았읍니다. 7 승키 26/05/11 156 6
5923 어머 팬심으로 샀던 하이브가 8 아침 21/11/06 3175 4
13970 어마어마한 년 단위 상승과 더불어 변동성도 따라 올라가는 매우 드문 경우 3 다군 26/06/23 42 4
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 2 동네주방장 21/05/05 2935 0
7447 어린이날 선물? 다군 22/05/04 2365 0
5652 어렵다 1 Jack Bogle 21/10/14 2408 0
8004 어려운 장 moqq 22/07/08 26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