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42 슈카아재 싱글벙글할게 눈에 선하군요 2 쉬군 26/01/07 192 1
11798 런... 활활태워라 26/01/30 189 1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75 1
13334 난 핸들이 고장 난 8톤 트럭 내 인생은 언제나 삐딱선 세상이란 학교에 입학 1 레이미드 26/05/27 74 1
1303 개미는 뚠뚠 ep11 토비 20/11/11 2701 1
1559 워싱턴에서 회자되고 있는 상원 양당그룹(일부 의원들) 제안 코로나 예산 다군 20/12/02 2365 1
2839 이더리움 한때 1.7k 돌파! 5 그저그런 21/02/06 2419 1
3095 이병철의 아들과 딸들에게 투자하라 4 물냉과비냉사이 21/02/24 2816 1
3351 훈풍 ~.~ 1 박지운 21/03/15 2709 1
4887 크윽 윤석열 테마주 2 Profit 21/07/27 2567 1
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02/27 2732 1
7703 지금 4 알료사 22/05/31 2640 1
9495 선대인과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금융개혁 신당 만든다 3 다군 23/12/18 2284 1
9751 원화강세인가? 7 기아트윈스 24/08/19 2281 1
11543 tiger 코스피 적립으로 들어가도 되겠습니까! 활활태워라 26/01/07 14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