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17 코인관련 etf 상품이 그동안 없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3 2706 0
9046 네이버 라인·미즈호, 은행 설립 포기 정식 발표 1 Beer Inside 23/03/30 2706 1
4458 (받은글) 10 오쇼 라즈니쉬 21/06/01 2706 0
9334 카카오 2 기아트윈스 23/08/14 2706 1
887 아시아와 비아시아의 차이? 2 다군 20/10/15 2706 2
8314 금리 2 알료사 22/08/31 2706 0
893 달러약세와 대세상승 4 기아트윈스 20/10/16 2706 2
686 일단 3 알료사 20/10/06 2706 0
2479 분위기 싸해서 일단.. 켈로그김 21/01/19 2706 2
2998 페이코인 미쳤네요 8 류아 21/02/18 2706 2
1737 필로시스 오성첨단소재 SilverstarJohnny 20/12/09 2706 2
2528 초반에 상승하고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 7 copin 21/01/21 2706 0
265 아침에 호가 272000 넘은거 보고 줄줄이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흑흑 3 토비 20/09/18 2705 0
4620 GTX-C는 일단 인덕원, 왕십리 확정 2 Jack Bogle 21/06/18 2705 0
1304 매도완료 9 거소 20/11/11 270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