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52 어라? 오늘 무슨일 있나요? 주식이 왜 -16프로지? 3 카리나남편 22/07/15 2758 0
12832 어라 로캣랩이 드디어 양전?? 하우두유두 26/04/17 68 1
5132 어라 금리? 금융주? 7 야크모 21/08/26 3488 1
7387 어라 3 알료사 22/04/27 2693 2
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09/27 2755 0
943 어떻게 주식을 안할라면 안해야지 9 산세베리아 20/10/19 2772 2
13238 어떻게 좀 해보심씨오 1 camy 26/05/19 118 3
1697 어떻게 이번 2020년도 투자는 잘 되가고 계신지요? 2 lonely INTJ 20/12/08 2518 2
13661 어떻게 네이버로 45% ㅋㅋ 4 조홍 26/06/10 74 7
746 어떻게 YG까지 사랑하겠어 4 사악군 20/10/08 2469 4
8411 어떤의미로든.. 알료사 22/09/22 2723 0
1724 어디서 보던 그림인데... 8할 20/12/09 3277 0
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하와와? 7 기아트윈스 21/05/14 2668 0
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6 나루 21/06/22 3273 0
11612 어디까지 커질 셈이죠 6 기아트윈스 26/01/19 16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