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27 연저펀, IRP, ISA 계좌 활용 순서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마일드 21/12/08 4003 0
5126 저도 일진 탑승^^ 2 마음의여유 21/08/25 2639 0
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 2 마음의여유 21/12/03 3194 0
6200 ISA계좌 드디어 만들었네요~ 1 마음의여유 21/12/06 2867 0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86 1
4973 한컴라이프케어 청약했어요 3 마음의여유 21/08/06 3311 0
3476 미국 주식 해보려구요 5 마음의여유 21/03/23 2812 0
5052 삼전 어디까지 내려가려는건지.. 6 마음의여유 21/08/17 2540 0
5071 카카오 소액주주가 150만명이라네요 ㅎㅎ 2 마음의여유 21/08/19 3137 0
4818 아시아나 생각보다 빠르게 거래재개 됐네요 마음의여유 21/07/16 2819 0
9488 연말 대주주양도세회피매물 활용전략 4 마술사 23/12/14 2293 1
12830 내 이차전지 화장품 기다리고 기다린끝에 2 마술사 26/04/17 119 5
9523 재생에너지 or 원자력 6 마술사 24/01/09 2568 0
10812 24년9월경 COPX (구리 광산기업 ETF) 매수후 3 마술사 25/09/05 264 6
12860 제 포트1 수익률이 +360%가 되었네요? 1 마술사 26/04/21 9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