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89 다 처분했더니 3프로가 올라? 1 向日葵 22/07/20 2559 0
8088 여러분 죄송합니다. 숏충이 징징대러 왔습니다. 1 22/07/20 2867 0
8087 고지전 2 기아트윈스 22/07/20 2658 0
8086 대성창투 2 알료사 22/07/20 2832 0
8085 맘대로 안 되는게 주식 3 주식못하는옴닉 22/07/20 2755 0
8084 개미는 내부자를 이길수 없다... 2 동네주방장 22/07/19 2749 0
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 광기잇 22/07/19 2343 0
8082 곰탕에 강한 1 알료사 22/07/19 2759 0
8081 이제 바닥인가? 싶은 생각입니다. 4 동네주방장 22/07/19 2708 0
8080 러 가즈프롬. 유럽 가스공급 불가 선언. 2 moqq 22/07/18 2959 0
8079 "떨어진다" 전망 못하는 전문가들 속사정 2 알료사 22/07/18 2756 1
8078 게잡주를 좋아하는 이유 3 알료사 22/07/18 3213 0
8077 조광ili 1 알료사 22/07/18 2763 0
8076 면세한도인상 2 알료사 22/07/18 2503 1
8075 구글도 주식분할 완료 주식못하는옴닉 22/07/18 276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