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77 어...어제 상승이 끝 아니었니? 5 lonely INTJ 21/05/05 3210 0
9717 어...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 허윤진남편 24/07/04 1790 2
2648 어...?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01/27 2428 0
3890 어...? 10 기아트윈스 21/04/23 3212 0
13793 어... 3 바닷가의 제로스 26/06/17 106 10
12249 어..?? Groot 26/03/03 145 1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66 0
10914 어?? 팔아야되는데?? 문샤넬남편 25/10/02 161 2
9813 어? 1 아재 24/11/07 467 1
12525 어 잠깐만요 이게 아니잖아 Omnic 26/03/23 112 4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07 3
4286 어 왜 코스피 안해? 4 기아트윈스 21/05/19 2685 0
11508 어 비트코인 다시 올라가나요? 초밥은연어 26/01/05 161 1
11304 어 그렇네 moqq 25/11/20 148 5
13147 얘만한게 없소 1 풉키풉키 26/05/13 8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