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01 다시한번 복받으세요 9 사악군 20/12/03 2704 4
608 드디어 2 ebling mis 20/10/02 2704 3
1389 비트코인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피를마시는새 20/11/18 2704 4
5501 주식에 실력따위 필요 없다! 3 Groot 21/10/03 2704 0
1663 대충 반년치 모투 성적 3 존보글 20/12/06 2704 2
2447 [펌글]미장 투자자들이 단기적으로 취해야 할 움직임들 2 존보글 21/01/17 2704 2
1683 테슬라는 오늘도 오르는군요 4 토비 20/12/07 2704 1
7074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은? 3 가즈아 22/03/15 2704 1
5297 차량반도체 쇼티지 2 moqq 21/09/15 2704 0
5557 적립식 가치(관) 투자라는 걸 해볼까 합니다 상징적으루다가 15 오쇼 라즈니쉬 21/10/06 2704 2
951 sk 하이닉스.. 1 moqq 20/10/20 2704 4
1728 Diageo(NYSE:DEO) 주류계의 LVMH 2 lonely INTJ 20/12/09 2704 0
718 모의투자 어플을 깔아봤습니다. 4 토비 20/10/07 2704 3
1521 코인은 다시 18k를 뚫고 3 가냥 20/11/29 2704 0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7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