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23 얘는 아직 잘 가는군요. 6 케이크 21/06/18 2852 0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62 3
812 얘네는 진짜 5 알료사 20/10/13 2727 0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1 2
8519 양지사 2 알료사 22/10/07 2807 0
13798 양전했다...말도 안돼....진짜 무섭다. 어제 미장은 박살인거 같던데.. 3 GI고 26/06/17 111 8
4421 양전.. 2 moqq 21/05/28 2479 0
5128 양전! 2 moqq 21/08/25 2661 1
4398 양전! 4 moqq 21/05/27 2893 0
9563 양전 되었읍니다 1 먹이 24/02/15 2185 3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32 4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31 2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87 4
7298 양도세? moqq 22/04/15 2221 0
981 양도세 회피물량? 기아트윈스 20/10/21 245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