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12 흔들리는 음봉속에서 ~ ♬ 4 알료사 21/01/14 2703 1
628 어제 S&P500 섹터별 현황. 10 존보글 20/10/03 2703 0
7831 보고 있노라니 5 알료사 22/06/16 2703 0
4506 우는 이유 1 다군 21/06/04 2703 0
3233 증권사 투자 매수의견 기사 나오면 주가 떨어지는 이유가 있나요? 3 SK디스커버리 21/03/08 2703 0
2723 GME 143% (Pre) 12 다군 21/01/29 2703 0
8106 KB금융지주 상반기 순이익 2.75조 5 기아트윈스 22/07/21 2703 1
6059 폐타이어 nft 8 moqq 21/11/23 2703 0
4539 케이캡 매출이 자꾸 늘어나고있읍니다. 3 cummings 21/06/08 2703 0
957 rsi 28? 5 moqq 20/10/20 2703 0
6604 당일단타 1 알료사 22/01/25 2703 0
6897 가스 공급 문제로 5 알료사 22/02/23 2703 1
3328 보잉 미쳤네... 2 Cascade 21/03/13 2702 0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702 1
7946 물한번 더 탑니다 가즈아!!! 4 사이공 독거 노총각 22/06/29 27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