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87 언제나 통수 후려갈기는 눼스돡 1 인생호의 선장 22/01/05 2667 0
6388 윾사 테설라 Jack Bogle 22/01/05 2990 0
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 5 골로프킨 22/01/05 2477 0
6390 버크셔 신고가. 6 moqq 22/01/05 2719 0
6391 멕쿼리는 지금도 계속 오르네요;; 7 요일3장18절 22/01/05 2926 0
6392 멍거성님 알리바바 추매하셨다는데, 따라가도 됩니까?! 4 cummings 22/01/05 2727 0
6393 탈모빔 2 알료사 22/01/05 2796 0
6394 부모님도 빵터지는 주식밈 금일복권 22/01/05 3380 3
6395 아...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 6 매뉴물있뉴 22/01/05 3157 1
6396 올해의 목표...? 6 소노다 우미 22/01/05 2939 3
6398 안철수 1 알료사 22/01/05 2502 0
6399 크립토 빔--- 12 인생호의 선장 22/01/06 3041 0
6400 가즈아!!! 1 맥주만땅 22/01/06 2784 0
6401 새해 처음으로 외쳐봅니다. 6 Groot 22/01/06 3354 1
6402 머곰황이지만... 인생호의 선장 22/01/06 23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