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702 0
6897 가스 공급 문제로 5 알료사 22/02/23 2702 1
7162 장단기 금리역전. 1 moqq 22/03/25 2702 0
1023 아 인텔... 2 존보글 20/10/23 2702 0
2050 포스코ICT 4 몸맘 20/12/29 2701 0
1028 어제의 미장 특징주 - 은행주들 2 존보글 20/10/23 2701 1
4612 감스트!! 감스트!! Groot 21/06/17 2701 0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701 1
7946 물한번 더 탑니다 가즈아!!! 4 사이공 독거 노총각 22/06/29 2701 0
272 여기는 탐라형식이 아닌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ebling mis 20/09/18 2701 2
4881 트레이딩 하다가 또 물렸습니다. 1 마카오톡 21/07/26 2701 0
2066 갭 투자 몸맘 20/12/30 2701 1
5141 발등에 불떨어진 nc소프트의 공지 9 swear 21/08/27 2701 2
1572 현백아..힘을 내렴!!! 영차영차 5 시뮬라시옹 20/12/02 2701 1
1065 위불 왜 안되죠?? 1 8할 20/10/26 270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