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16 뭔일로 외국인 사자 추세...? 2 루루얍 26/05/26 74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80 3
12039 오늘은 또 뭐지... 3 루루얍 26/02/19 175 3
13322 이번 불장 지나면서 생각이 드는건데... 4 루루얍 26/05/26 89 7
13324 에... 6 루루얍 26/05/26 97 5
12815 제가 갖고있는 제일 망한 주식은 이거구요 2 루루얍 26/04/16 86 6
12306 음 저는 솔직히 이번 사태가 이정도 건이 아닌 거 같거든요. 루루얍 26/03/04 163 7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6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108 4
13077 롯데케미컬이 흑자전환 공시 했는데 저는 이런거 보면서 시장이라는게 대 2 루루얍 26/05/12 87 5
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02/20 311 3
11033 저는 주식 거래할때 무조건 시장가로 사는데 2 루루얍 25/10/21 189 8
10523 장 시작과 동시에 장대양봉 ㄷㄷ 1 루루얍 25/06/24 175 4
12060 https://redtea.kr/stock/12055 루루얍 26/02/20 188 4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206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