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16
뭔일로 외국인 사자 추세...?
2
루루얍
26/05/26
74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80
3
12039
오늘은 또 뭐지...
3
루루얍
26/02/19
175
3
13322
이번 불장 지나면서 생각이 드는건데...
4
루루얍
26/05/26
89
7
13324
에...
6
루루얍
26/05/26
97
5
12815
제가 갖고있는 제일 망한 주식은 이거구요
2
루루얍
26/04/16
86
6
12306
음 저는 솔직히 이번 사태가 이정도 건이 아닌 거 같거든요.
루루얍
26/03/04
163
7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6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108
4
13077
롯데케미컬이 흑자전환 공시 했는데 저는 이런거 보면서 시장이라는게 대
2
루루얍
26/05/12
87
5
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02/20
311
3
11033
저는 주식 거래할때 무조건 시장가로 사는데
2
루루얍
25/10/21
189
8
10523
장 시작과 동시에 장대양봉 ㄷㄷ
1
루루얍
25/06/24
175
4
12060
https://redtea.kr/stock/12055
루루얍
26/02/20
188
4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206
7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