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03 와이프님이 비트고인 매수해보는건 어떠냐는군요?! 2 cummings 22/01/06 2999 2
6405 생각보다 원달러 환율이 많이 안 올라가네요 2 은하넘김셋 22/01/06 3078 0
6406 줘도 못먹냐ㅠㅠㅠㅠ 3 cummings 22/01/06 3316 0
6407 바겐세일 가즈아~ 4 인생호의 선장 22/01/06 3332 0
6408 케곰탕 2 알료사 22/01/06 3319 0
6410 21년 복기. 3 moqq 22/01/07 2802 0
6411 신용대출 풀로 땡겨서 미국장 들어갑니다 11 보리건빵 22/01/07 2819 0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7 1
6413 메타버스 관련주 대세하락중 4 syzygii 22/01/07 2836 0
6414 오슬람인지 이슬람인지 나랑 상관없을 줄 알았는데 혼돈의2022년 22/01/07 3310 0
6415 버핏옹.. 2 금일복권 22/01/07 2480 0
6416 한국 자본시장의 거버넌스 문제 3 기아트윈스 22/01/07 3322 2
6417 케묵묵 2 알료사 22/01/07 2771 0
6418 많이들 모르는 2021년의 게잡주 6 알료사 22/01/07 2679 0
6419 오늘이 그날인 거 같아 5 오쇼 라즈니쉬 22/01/07 340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