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12 감스트!! 감스트!! Groot 21/06/17 2701 0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701 1
272 여기는 탐라형식이 아닌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ebling mis 20/09/18 2701 2
4881 트레이딩 하다가 또 물렸습니다. 1 마카오톡 21/07/26 2701 0
2066 갭 투자 몸맘 20/12/30 2701 1
5141 발등에 불떨어진 nc소프트의 공지 9 swear 21/08/27 2701 2
2354 미쳐가는 씨젠 종토방.. 2 알료사 21/01/12 2701 2
2888 대마불사? 2 맥주만땅 21/02/10 2701 3
5456 되도록 증권사 하나만 쓰려고 했는데 2 주식하는 제로스 21/09/29 2701 0
3154 가치-기술주 스프레드 투자. 1 moqq 21/02/27 2701 2
871 정인이 부릅니다. 4 化神 20/10/15 2701 0
617 잉..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 물좀 타려했더니.. 2 사이시옷 20/10/02 2701 4
5484 벤치마크 점검 2 기아트윈스 21/10/01 2701 0
878 본주는 무얼하나!!!!!!!!!! 1 Groot 20/10/15 2701 2
647 슈카월드 카뱅편 기아트윈스 20/10/04 270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