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11 0
8422 애플은 정말 강하네요 5 주식못하는옴닉 22/09/23 3041 0
1441 애플은 왜 전기차를 안만들까요? 3 moqq 20/11/21 2586 0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19 1
99 애플은 물타기 해도 되는 주식인가를 7 Caprice 20/09/05 3159 0
402 애플에 아마존까지.펠로톤 망?! 8 다군 20/09/23 2502 3
2413 애플아 힘을 내! ㅠㅠ 3 kapH 21/01/14 2693 0
6281 애플과 샘숭 11 명절은추석 21/12/19 3251 0
6598 애플... Alynna 22/01/25 2739 1
6636 애플, 엄마 나 중국에서 1등 먹었어. 다군 22/01/26 3299 0
2672 애플, 4Q 실적 '아이폰12'로 날았다..분기 사상 최대 1 Groot 21/01/28 2469 1
8646 애플-엑손. 4 moqq 22/10/31 2899 1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69 4
6228 애플 펜슬이 고장 났습니다. 3 맥주만땅 21/12/09 3137 0
6155 애플 팔까 말까 너무 고민됩니다. 9 Alynna 21/12/01 26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