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8 한화솔루션, 1.2조 유상증자…김동관, 태양광·수소에 '베팅' 7 사악군 20/12/21 2701 0
3982 코로나 4 moqq 21/04/28 2701 0
7313 일본 주가 급락에 걸고 싶은데 어떤 주식을 사야하나요? 5 moneyghost 22/04/18 2701 0
7582 세아제강지주. 1 moqq 22/05/16 2701 0
6581 식품 1 알료사 22/01/24 2701 0
7364 전기차 이야기 좀 하고싶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2/04/25 2701 0
970 저축은행 금리가 점점 오르고 있군요. 1 맥주만땅 20/10/20 2701 0
5608 클레이튼+리플 풀 예치 이자율 20%상승...ㄷ 1 lonely INTJ 21/10/09 2701 0
1519 11.27 미국증시 (약식) - 모더나 +16.35%, 오로라 캐나비스 +20.21%, 니콜라 -7.64%, CHEWY +7.08%, CBAK 에너지 +14.23%, 테슬라 +2.05%, 바이오엔테크 +4.79%, 블링크 차징 +10.76% 맥주만땅 20/11/28 2701 1
1793 미장 시총들이 너무 커져서 1 존보글 20/12/12 2700 2
2826 환율 3 가냥 21/02/05 2700 0
2327 Kospi vs S&P500 기아트윈스 21/01/11 2700 2
3115 비트코인 공매도 1 쿠팡 21/02/25 2700 0
313 주게가 타임라인 형식으로 변경되면서, 주소복사 기능이 꼬인 것 같습니다. 2 TEN 20/09/21 2700 1
318 엘지화학... 60에 입딱 벌리고 대기해봅니다... 나란 인간은 주식을 하기엔 4 Blackmore 20/09/21 270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