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18 옛날엔 우리가 주식에서 겁나 미개하고 월가애들은 뭔가 있는 줄 알았는데 3 루루얍 26/06/09 75 7
12084 4200도 미친 거 같은데 1 루루얍 26/02/23 158 4
13364 '몰라' 루루얍 26/05/27 75 4
13621 내재적으로 국장 곱버스인 종목이 있다? 4 루루얍 26/06/09 79 8
13622 이건 삼겹살의 몫! 저것도 삼겹살의 몫! 3 루루얍 26/06/09 120 6
11063 믿을 거 못 되는 프장이긴 하지만 ㅋㅋㅋ 1 루루얍 25/10/27 166 6
12858 이건 또 뭔... 1 루루얍 26/04/21 89 7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202 3
12862 가끔 어떤 섹터가 폭등했다 이런 얘기 들으면 '아 X 알고있었는데 살걸' 이 루루얍 26/04/22 110 6
13886 잉 오늘은 웨용? 6 루루얍 26/06/19 139 3
11583 오늘은 또 뭔데...ㅋㅋㅋ 루루얍 26/01/14 160 2
12351 오늘은 무슨 지랄들을 할지 벌써부터 궁금하군요 ㅋㅋㅋ 루루얍 26/03/06 141 4
12096 어젠 개 쏠줄 알았는데 적당히 올랐고 루루얍 26/02/24 176 1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91 5
13124 오늘 추매시점 뜨나요 루루얍 26/05/13 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