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4 애플 팔고나니 다시 오르넹 2 moqq 20/09/21 3286 3
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01/14 2848 0
5488 애플 좀 추가 했습니다. Alynna 21/10/02 2700 2
1877 애플 좀 샀읍니다. 1 Cascade 20/12/17 2685 0
9591 애플 전기차 포기 4 moqq 24/03/11 2242 1
380 애플 올라올 때까지 미장 계좌 안 들어가려구요...^^ 내 망할 평단....... 최소 언년이 20/09/22 3050 3
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 큰일날 뻔... 3 에밀 25/05/24 259 3
487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전쟁관련 7 존보글 20/09/24 2473 0
285 애플 아마존 보다 반등에 성공한 테슬라... 역시 전기는 답은 알고있다 인 2 사십대독신귀족 20/09/18 2465 3
5156 애플 시총 2.5조 달러 돌파했네요. 6 다군 21/08/31 3023 0
9223 애플 비전프로 moqq 23/06/28 2166 0
9187 애플 비전프로 5 moqq 23/06/13 2439 2
8708 애플 매수전략 강화 1 주식못하는옴닉 22/11/15 2609 0
4844 애플 구매 1주년입니다. 9 danielbard 21/07/21 2860 3
10265 애플 공급사들. 2 다군 25/04/07 20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