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36 멸공 빔 13 기아트윈스 22/01/10 3280 0
6439 휴센텍 경영진 전직 회사서 70억 횡령 의혹 4 오쇼 라즈니쉬 22/01/10 3381 0
6440 10/12 4 오쇼 라즈니쉬 22/01/10 3686 2
6441 금융주들이 오른건 좋은데.. 2 주식하는 제로스 22/01/10 3509 0
6442 케무룩 3 알료사 22/01/10 3125 0
6444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6 인생호의 선장 22/01/11 3292 0
6446 아직 찐하락은 아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1/11 3226 0
6447 어휴ㅋㅋ 6 알료사 22/01/11 2803 0
6448 저가매수냐 눈물의 물타기냐..개미, 카카오 6일간 7700억 샀다 9 구글 고랭이 22/01/11 3323 0
6449 돈나무 vs 나스닥 vs 슨프 1 구밀복검 22/01/11 2948 3
6450 ???: 시장이 비이성적 2 치킨마요 22/01/11 3467 0
6452 ‘매파’로 변한 파월 “가능한 수단 다 동원, 인플레이션 맞서겠다” 5 구글 고랭이 22/01/11 3262 1
6453 야매계산. 2 moqq 22/01/11 3262 0
6454 우끼우끼 1 인생호의 선장 22/01/11 3101 0
6455 미장 etf가 떨어지니깐 달러가 오르네요 4 윤지호 22/01/11 35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