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62 애플 결국 못 팔았습니다. 1 Alynna 21/12/02 3115 4
9384 애플 가을맞이 감사제 찬스....이전에 질문 하나. 5 산타는옴닉 23/09/08 2852 2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45 4
701 애플 13일 이벤트 공지. 1 다군 20/10/07 2333 2
609 애플 10만원대 이하로 떨어지면 사야겠어요. 3 언년이 20/10/02 2746 3
2613 애플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5 2698 2
2436 애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15 2574 0
7397 애프터에서 19퍼가 올라가는데도 주식못하는옴닉 22/04/28 2666 0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83 3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202 3
7342 애크머니나! 5 기아트윈스 22/04/21 2651 1
9387 애인만들기 9 기아트윈스 23/09/11 2986 8
5692 애미야 바람이 차다 5 기아트윈스 21/10/18 2688 5
5769 애미야 노 저어라 기아트윈스 21/10/25 2222 1
1300 애미야 MSG가 짜다.... 2 맥주만땅 20/11/11 244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