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17 프장이긴 하다만 루루얍 26/06/01 72 2
13930 사람 마음이 그렇긴 하지만 그 저는 어쨌든 벌었잖아면 됐다고 보거든요. 6 루루얍 26/06/23 86 8
12139 주식하는 사람들은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1 루루얍 26/02/25 199 7
12651 오늘은 손이 안 나가기가 좀 힘들군요 ㅋㅋ 루루얍 26/03/31 156 6
12908 저는 사실 지금보다 옛날에 공모주 따상 이럴 때가 훨씬 더 거품같았었읍니 루루얍 26/04/29 112 6
11885 오늘은 또 뭔 일이래요... 1 루루얍 26/02/04 249 2
10862 2 루루얍 25/09/18 210 8
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이번엔 뭔가 다른데?'라 1 루루얍 26/02/04 286 3
13938 하닉이 삼전한테 1등 다시 따였네요 1 루루얍 26/06/23 65 6
13427 외국인들이 포트폴리오가 좋긴 한가부다 싶은게 5 루루얍 26/06/01 86 8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52 4
12663 https://redtea.kr/stock/12651 1 루루얍 26/04/01 89 2
13431 어째 조용히 지나간다 했더니 오늘도 사이드카를 부르는 미친 시장 루루얍 26/06/01 66 2
10872 오...? 4 루루얍 25/09/22 179 2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1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